어린이집 빨대컵 글로미미 원터치캡으로 준비

안녕하세요~ 뽀뽀마만입니다.슬슬 아이들의 첫 동산에 보내려고 준비할 때입니다. 요즘 고민을 많이 하고, 슬슬 내년 3월 입학을 위해 준비합니다. 어린이집 빨대컵 준비로 좋은 아이템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엄마들 사이에서는 이미 국민이라는 단어가 붙어서 뽀뽀 첫 동산에 입소했을 때 정말 다들 그로미미미를 써서 꼭 이름표를 달아야 했어요.

뽀뽀가 처음 입소했을 때는 컵이 분리되어 있어서 조금 불편했다면 이번에는 그로미 원터치 캡이 나와서 어린이집 빨대컵으로 아주 좋습니다. 톡톡 버튼만 누르면 열리기 때문에 어린 유아부터 첫 빨대컵을 사용하는 아이들도 아주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뽀뽀가 좋아하는 핑크핑크 체리입니다. 색감과 디자인이 정말 어머님들도 좋아하시는 은은한 파스텔톤으로 정말 예뻐요. 인스타 감성이라고 하죠.~~ 딱 그런 느낌의 깔끔한 디자인의 글로미 원터치 캡입니다.

어린이집 빨대컵으로 좋은 이유 첫째, 글로미 원터치 캡은 6개월부터 사용하게 되어 있는데요.뚜껑부분과 손잡이 이외에는 모두 열탕소독기 소독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더 위생적인 거죠. 매일 가져가는 물건인데 세척이 불편하거나 소독을 해야 하잖아요. 그래서 더 좋아해요.

일반 관과 추 두 종류 모두 들어 있어 매우 가성비가 좋습니다. 추가가 붙어있어서 무작정 기울어져도 아주 잘 나옵니다. 누워서도 마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어린이집 빨대컵으로 이런 걸 준비해달라고 안내하기도 했거든요. 아이가 스스로 못하면 사실 선생님들도 불편해서 사용하기 편한 것을 추천합니다.

빨대부분 세척 시 주의사항이 있어 이렇게 알려드립니다. 위아래로 하면 찢어질 수 있으므로 옆으로 돌려 씻는 것을 권장합니다.

우리 포는 일반 컵에서도 자주 먹지만 그래도 빨대 컵이 필요한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특히 외출하거나 차 안에서는 꼭 필수입니다. 두 번째와 함께 걷다 보니 혼자서 직접 할 수 있는 간편한 제품을 저도 선호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로미 원터치 캡이 정말 편하고 좋았어요.

어린이집 빨대컵으로 좋은 이유, 두 번째는 아이가 쉽게 여닫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톡톡 누르면 열리기 때문에 아이들도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아주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로미 원터치 캡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마지막으로 어린이집 빨대컵을 추천하는 이유는 가볍고 깨지지 않는다는 장점입니다. 내가 첫 번째 때부터 두 번째 젖병까지 그로미미 제품을 믿고 쓰는 이유는 가성비가 좋은데 쉽게 깨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아이들이 사용하다 보면 놓치거나 떨어뜨리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정말 튼튼해서 쉽게 깨지지 않아요.

뽀뽀도 너무 애정이 많아서 직접 그림이라도 그려봤어요. 엔화로 너무 사용하기 편해서 정말 추천드리는 아이템입니다.그로미 : 명품스토어 그로미 공식 쇼핑몰!! 엄마들의 현명한 선택 그라미미!!brand.naver.com<본 포스팅은 프렌즈 활동을 통해 글로미미로부터 제품만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