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루맘입니다.인생이 지루하다고 느끼면 아들을 키우라고 했던 그 말… 네, 정말 그렇네요. 격렬하게 공감.성격이 동글동글했던 내가 아들 낳아서 너무 뾰족한 그 자체.매일 무서운 도끼눈으로 아들에게 잔소리를 하는 무서운 엄마가 되었습니다…
넘치는 에너지를 억제하지 못하고 온 집안을 뛰어다니는 것은 기본. 돌아서자마자 사고를 내는 장난꾸러기입니다.이러다 안 되겠다 싶어서 에너지 빼고 빨리 재우려고 했는데 그래도 너무 건강했어요.오히려 옆에서 아이를 돌보느라 제가 녹초가 되어버렸습니다.
그래서 비장의 카드를 꺼냈습니다.바로 멜킨 유아 트램펄린 일명 뱅뱅이!!! 제가 고려한 5가지에 모두 부합하는 게 멜킨 유아 트램펄린 말고는 없었거든요. 어린이 장난감을 고를 때 고려한 것 + 엄마 없이 아이가 혼자 놀 수 있는 + 위험요소가 없는 안전한 + 집에서 쓸 수 있는+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기+ 제품 가격이 합리적인
거실 한쪽에 있는 메루 킨 방이.우드&화이트 톤으로 장식한 집이어서, 안 어울리면 어쩌나 걱정했는데…생각보다 인테리어를 무너뜨리지 않았습니까?공간도 별로 차지하고 있지 않습니다.유아 덤블링을 알때 낯익은 브랜드의 제품이 있었지만 그것은 육각형의 방입니다.처음에는 공간이 넓고 괜찮다고 생각했지만, 실제로 유저가 투고한 리뷰를 읽어 보면 각질로 은근히 불편하다는 글이 많습니다.쓸 수 없는 공간을 할 수밖에 없어요.
그래서 나는 모난 메루 킨 베이비 덤블링을 선택했다.너무 크지 않고 너무 작지 않고 4세의 남자 혼자 사용하기에 딱이죠!좋다고 하니까.그 말만 믿고 최종 결정을 내리고 말았습니다.마침 메루 킨에서 유아 덤블링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어 선출되기를 바라고 신청했는데, 고맙게도 체험단으로 선정되고 우이쥬은에 발발이을 선물할 수 있었습니다.
멜킨뱅이가 언제쯤 도착할지 오늘 올지, 내일 올지 아이에게 빨리 선물해주고 싶은 마음에 자꾸 메일함을 바라보았던 것 같습니다.그리고 배송완료 메일을 받고 바로 현관문을 열고 나가면 꺄악 도착!!!유아 트램펄린 조립 전 결함이 없는지 꼼꼼히 확인했는데 정말!완벽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그런지 흠집 하나 보이지 않았어요.
먼저 조립 전 설명서를 정독.대충 감으로 하면 되지 않을까?유아 장난감이 거기서 거기야.이러시면 절대 안 돼요 우리 애가 쓰는 방이잖아요.그러니깐 단단히 조립하는게 중요해!안전이 제일이니까요.그러니까 조립하기 전에 반드시 설명서를 정독.
메르키즈 안전망 트램펄린조립방법+트램펄린본체뒤집기+ 각 홀에 하단 지지대 돌리기+ 트램펄린 본체 상단에 커버덮개+ 즐램펄린 본체 홀에 상단 지지대 꽂이+ 상단 지지대 연결부 꽂이+ 안전망 하단 벨크로 상단 지지대 연결+거치대 상단에 안전망 연결 버클 설치+간격이 잘 맞는지 확인
아, 여러분 트램펄린 조립할 때 커버가 뒤집히지 않았는지 꼭 확인해 주세요.저는 아무 생각 없이 커버를 씌우고 커버가 뒤집힌 것을 확인하고, 하나하나 해체한 후 다시 조립했습니다.
여자가 조립하기 어렵지 않을까요?저도 혼자 똑똑 조립했거든요.생각보다 어렵지 않았나요?그냥 각 홀에 맞춰서 꽂기만 하면 돼요.조립하는데 걸린 시간은 음, 20분 정도.트램펄린 본체가 무거워서 뒤집기가 조금 힘들었지만 못할 정도는 아니니까 한번 도전해보세요!
사진 속에 보이는 것은 미니 쿠션 매트.EVA 소재로 만든 매트인데 저희 집 거실에는 두꺼운 매트가 깔려 있어서 미니 쿠션 매트는 따로 사용하지 않았어요.타사에서는 사진 속 쿠션 매트를 추가금을 지불하지 않으면 제공하지 않지만 메르킨 스포츠는 트램펄린 구매 고객에게 무료로 8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박이죠? 층간소음이 있을까 걱정되거나 바닥에 스크래치가 날까봐 면멜킨이 준비한 미니쿠션매트를 사용해주세요.
짜잔 메르키즈 안전망 유아 트램펄린! 디자인이 정말 너무 예뻐요.머릿속으로 상상했을 때보다 실제 모습이 몇 배나 예쁘네요.23만 명이 뽑은 국민 유아 트램펄린이라고 하는데 받아보면 왜 그런지 알 것 같아요.예쁘니까 다른 건 생각이 안 나네요.
다른 각도에서 보면 이런 느낌.소파보다 조금 더 튀어나온 정도?생각보다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요.
4세 어린이 둘이서 타도 될까?덤블링 공간이 좁은 게 아닐까?걱정 마세요.공간이 정말 넓습니다.아이 둘은 충분히 뛰어다닐 수 있다요.메루 킨 스포츠 유아 트램펄린 판매 글에 육각 덤블링과 원형 트램펄린 2종류의 실제 면적을 비교한 사진이 있습니다.같은 48인치에도 불구하고 실제 면적은 원형 덤블링이 압도적으로 넓었습니다.그리고 멜로 킨 안전망 베이비 덤블링은 3살부터 어른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엄마와 어린이가 함께 타도 된다는 것!최대 하중 100kg까지 버티는 고탄력망의 덤블링에서 아주 튼튼합니다.우이쥬은이 덤블링에 탈때마다 “엄마, 위, 쥰과 함께 밴 밴이 탑니다.”엄마, 이리 와서.같이 놀아요.” 이렇게 하더라고요.그럼 어떻게 합니까.아이의 손을 잡고 함께 방이 탑시다.wwwwwwwww아, 그리고 안전망의 높이가 상당히 높아서 다행입니다.친구 집에 있던 유아 뱅뱅이는 의준이 어깨만한 높이였는데 자꾸 다리를 거기에 얹고 건너려고 했어요;; 멜키즈 유아 트램펄린은 넘을 수 없는 높이라 안심했어요.(의준이 키는 약 90cm)아, 그리고 안전망의 높이가 상당히 높아서 다행입니다.친구 집에 있던 유아 뱅뱅이는 의준이 어깨만한 높이였는데 자꾸 다리를 거기에 얹고 건너려고 했어요;; 멜키즈 유아 트램펄린은 넘을 수 없는 높이라 안심했어요.(의준이 키는 약 90cm)멜킨 유아 트램펄린 아이방 실내 멜키즈 안전망 유아용트램펄린 : 멜킨 유아트램펄린 아이방 실내 멜키즈 안전넷 유아용트램펄린 brand.naver.com멜킨 유아 트램펄린 아이방 실내 멜키즈 안전망 유아용트램펄린 : 멜킨 유아트램펄린 아이방 실내 멜키즈 안전넷 유아용트램펄린 brand.naver.com멜킨 유아 트램펄린 아이방 실내 멜키즈 안전망 유아용트램펄린 : 멜킨 유아트램펄린 아이방 실내 멜키즈 안전넷 유아용트램펄린 brand.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