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중의 세월 동안 동강, 서강의 물길이 만나 남한강이 되고 소백산의 북사면을 거쳐 단양에 이르러 바위를 깎아 절경이 된 이곳… 그 억중의 물길도 깎지 못한 바위 3점··· 도담삼봉 도담리에서 단양읍으로 향하는 강변 풍경입니다. 억중의 세월 동안 동강, 서강의 물길이 만나 남한강이 되고 소백산의 북사면을 거쳐 단양에 이르러 바위를 깎아 절경이 된 이곳… 그 억중의 물길도 깎지 못한 바위 3점··· 도담삼봉 도담리에서 단양읍으로 향하는 강변 풍경입니다.
정도전이 짓고 중앙정치에서 마음이 흔들릴 때마다 올라갔다고 해서 삼도정이라 불리는 정자, 지금의 정자는 옛 모습이 아닌 것 같고 정자가 있었다는 고증 아래 복원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정도전이 짓고 중앙정치에서 마음이 흔들릴 때마다 올라갔다고 해서 삼도정이라 불리는 정자, 지금의 정자는 옛 모습이 아닌 것 같고 정자가 있었다는 고증 아래 복원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충주댐 앞은 더 웅장했지만 충주댐 건설 후 3분의 1이 물에 잠긴 도담삼봉입니다. 충주댐 앞은 더 웅장했지만 충주댐 건설 후 3분의 1이 물에 잠긴 도담삼봉입니다.
두 번째 이야기는 카페산과 패러글라이딩입니다 패러글라이딩이 있는 활공장 옆에 카페산이 있어 카페산에서 패러글라이딩의 모습을 바로 감상할 수도 있고 체험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카페산이라는 이름처럼 산 정상에 오르는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처음 가시는 분들은 조금 당황하실 수 있지만 나비가 가는 대로 가시면 됩니다. ◆ 단양카페산 주차장은 무료입니다 구불구불한 산길을 올라 도착한 단양카페산입니다. 600m 고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이야기는 카페산과 패러글라이딩입니다 패러글라이딩이 있는 활공장 옆에 카페산이 있어 카페산에서 패러글라이딩의 모습을 바로 감상할 수도 있고 체험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카페산이라는 이름처럼 산 정상에 오르는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처음 가시는 분들은 조금 당황하실 수 있지만 나비가 가는 대로 가시면 됩니다. ◆ 단양카페산 주차장은 무료입니다 구불구불한 산길을 올라 도착한 단양카페산입니다. 600m 고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층은 음료 주문이고 1층과 2층 사이 반층은 베이커리, 2층과 3층은 카페 실내, 4층은 카페 외부입니다. 1층은 음료 주문이고 1층과 2층 사이 반층은 베이커리, 2층과 3층은 카페 실내, 4층은 카페 외부입니다.
우리는 커피와 소금빵을 주문했는데 커피도 맛있지만 소금빵이 대단해요. 정말 맛있어요.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 하여 소금빵이 맛있기 때문에 저녁 간식으로 다른 빵도 사가게 됩니다. 우리는 커피와 소금빵을 주문했는데 커피도 맛있지만 소금빵이 대단해요. 정말 맛있어요.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 하여 소금빵이 맛있기 때문에 저녁 간식으로 다른 빵도 사가게 됩니다.
반층 베이커리에서 바라본 1층과 2층입니다. 반층 베이커리에서 바라본 1층과 2층입니다.
단양 카페산 바로 옆에는 패러글라이딩 활공장이 두 개 늘어서 있습니다. 동호회 활공장은 가본 적이 있지만, 일반인이 체험하는 패러글라이딩장 장소는 처음입니다. 단양을 여행하면서 느낄 수 있는 색다른 풍경입니다 단양 카페산 바로 옆에는 패러글라이딩 활공장이 두 개 늘어서 있습니다. 동호회 활공장은 가본 적이 있지만, 일반인이 체험하는 패러글라이딩장 장소는 처음입니다. 단양을 여행하면서 느낄 수 있는 색다른 풍경입니다
타보고 싶습니다만, 늦은 시간이고, 여행 일정도 빠듯해서, 부러운 듯이 구경만 하고 있습니다. 만약 카페 산을 방문하여 패러글라이딩 체험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착륙지에서 백업하는 소요 시간 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예약없이 체험하시는 분들도 현장접수로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패러글라이딩 활공장의 운영시간은 오전 9:30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체험가격은 비행 옵션에 따라 9만원부터 21만원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언제 내 몸이 비행기를 타는 것 말고 하늘로 날아가서 비행해볼래요? 기회가 된다면 체험해 보세요.. ^^* 타보고 싶습니다만, 늦은 시간이고, 여행 일정도 빠듯해서, 부러운 듯이 구경만 하고 있습니다. 만약 카페 산을 방문하여 패러글라이딩 체험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착륙지에서 백업하는 소요 시간 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예약없이 체험하시는 분들도 현장접수로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패러글라이딩 활공장의 운영시간은 오전 9:30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체험가격은 비행 옵션에 따라 9만원부터 21만원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언제 내 몸이 비행기를 타는 것 말고 하늘로 날아가서 비행해볼래요? 기회가 된다면 체험해 보세요..^^*
카페산 옆에는 야외에서 패러글라이딩과 단양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SNS를 보면 여기를 배경으로 인생사진도 많이 올라와 있는데 사람이 많으면 담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카페산 옆에는 야외에서 패러글라이딩과 단양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SNS를 보면 여기를 배경으로 인생사진도 많이 올라와 있는데 사람이 많으면 담을 수 없을 것 같아요.
3층 실내이지만 패러글라이딩을 구경하기 위해 텅 비어 있고 조용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곳입니다. 3층 실내이지만 패러글라이딩을 구경하기 위해 텅 비어 있고 조용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곳입니다.
단양카페산 3층 야외전망대에서 패러글라이딩 교육을 받으며 낙하산은 어떻게 펼치고 이륙하는지 상세한 관람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것이 바람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활공하기 쉬운 순풍이 불면 20%의 공장에서 단번에 이륙하여 활공하는 장관도 볼 수 있습니다. 단양카페산 3층 야외전망대에서 패러글라이딩 교육을 받으며 낙하산은 어떻게 펼치고 이륙하는지 상세한 관람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것이 바람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활공하기 쉬운 순풍이 불면 20%의 공장에서 단번에 이륙하여 활공하는 장관도 볼 수 있습니다.
여행 체험객 파라는 분도 있습니다만, 이렇게 개안적으로 패러글라이딩을 즐기는 분도 많았습니다. 어쨌든 사람은 분수를 모르면 즐길 수 있을 때 즐겨 살아야 합니다. 여행 체험객 파라는 분도 있습니다만, 이렇게 개안적으로 패러글라이딩을 즐기는 분도 많았습니다. 어쨌든 사람은 분수를 모르면 즐길 수 있을 때 즐겨 살아야 합니다.
이 분은 이륙 후 잠시 푸른 하늘에 머물다가 이륙한 곳에 착륙했습니다 이 분은 이륙 후 잠시 푸른 하늘에 머물다가 이륙한 곳에 착륙했습니다
패러글라이딩 바행 체험자 여러분의 이륙과 활공의 순간을 감상하세요. 어떤 분들은 이륙하는 순간 아래로 내려가서 올라오는데··· 카페에서 바라본 시선은 추락하는 느낌이라 사람들이 우르르 몰려오기도 합니다. 패러글라이딩 바행 체험자 여러분의 이륙과 활공의 순간을 감상하세요. 어떤 분들은 이륙하는 순간 아래로 내려가서 올라오는데··· 카페에서 바라본 시선은 추락하는 느낌이라 사람들이 우르르 몰려오기도 합니다.
체험 옵션에 의해서 다이나믹하게 그 높은 푸른 하늘을 길게 날아오를 수 있습니다.. ㅎㅎ 체험옵션에 의해 다이나믹하게 저 높은 푸른 하늘을 길게 날아오를 수 있습니다..ㅎㅎ
마눌님과 함께하는 도담삼봉은 새로움을 느낄 수 있으며 단양 카페산과 패러글라이딩 활공장도 마찬가지입니다 카페산의 고소한 커피맛과 대박 소금빵의 편안함이 푸른 하늘을 활공하는 패러글라이딩과 단양의 숨막히는 파노라마에 녹아들어 오늘 하루 여행의 쉼표를 남깁니다. 마눌님과 함께하는 도담삼봉은 새로움을 느낄 수 있으며 단양 카페산과 패러글라이딩 활공장도 마찬가지입니다 카페산의 고소한 커피맛과 대박 소금빵의 편안함이 푸른 하늘을 활공하는 패러글라이딩과 단양의 숨막히는 파노라마에 녹아들어 오늘 하루 여행의 쉼표를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