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라 부부입니다! 제가 머리숱이 엄청 많거든요. 많은 편도 아니고 그냥 많아(웃음).오래된 이웃들은 아실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항상 머리를 말리는 데도 정말 시간이 많이 걸리고 다 말리지 않는 날도 많은데.
머리를 말리지 않고 외출하면 자외선에 의해 손상되기 쉽다고 합니다. 그래서 바람은 강력하지만 모발은 손상되지 않도록 부드러운 바람의 헤어 드라이어가 필요했어요.
이번에 마르세유 에어 튜너 드라이어를 사용해봤는데 16단계 초미세풍 조절이 가능하고 적당한 바람 세기로 설정해서 말리면 부드럽고 모발 손상이 적게 말려서 좋았습니다. 그래서 드라이기 추천드리려고 올렸습니다.
부드러운 산들바람부터 토네이도처럼 강력한 바람까지 총 16단계의 바람을 손쉽게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는 휠 다이얼 버튼이 있는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어입니다.
사용자의 모발상태에 따라 바람조절도 가능하며 섬세한 스타일링부터 빠른 건조까지 가능한 제품입니다.
570g 정도로 무게감은 아주 가볍지도 않고 무겁지도 않은 적당한 무게라 스타일링하고 머리 말릴 때 손목에 부담이 갈 정도는 아니었거든요. 2.8M의 긴 코드선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만족스러웠습니다.
휠버튼 헤어드라이기는 처음 사용하는데 머리를 말리면서 휠로 살짝 올리면서 바람 조절을 쉽게 할 수 있어서 편리했어요.
바람의 맨 아래, 바람의 중간, 바람의 최상을 표시하는 LED 램프가 있습니다.이 부분이 16단계 휠 다이얼 버튼입니다. 미세조절이 되니까 아이들 머리 말릴 때도 좋아요. 적당한 강도로 말리면 아이들도 뜨거워지지 않고 괜찮았어요.금/은/세라믹을 코일 히터 외벽에 코팅하여 일반 히터 외벽보다 부식률이 적고 열전도율이 높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HI KOREA만의 특허 기술로 드라이어 외벽에 나노기술을 복합 코팅 처리하여 모발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강력한 모터를 장착하여 일반 드라이어 대비 5배 정도 강력하고 오래 지속된다고 하네요. 냉풍 전환 속도가 빨라지는 히터 제어 능력도 겸비하고 있습니다.노즐도 2개나 있어서 말릴 때 스타일링 할 때 원하는 노즐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그립감도 편하고 매일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었거든요.그립감도 편하고 매일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었거든요.빨리 말리면 무작정 뜨거우면 모발에 손상이 있을 수 있는데 적당한 바람에 말려드렸더니 모발도 건강해 보여서 좋았습니다.말리면 건강하고 윤기있어 보여서 만족스럽네요. 드라이어의 핵심은 모터와 바람이라고 생각하는데 모든 것을 채워주는 것 같네요. 헤어드라이기 추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도 끝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봐주세요^^마르세유 에어튜너 드라이어 SP-2200 16단계 바람조절 애견겸용 드라이어 : FHIKOREA [FHIKOREA] 내 손으로도 쉽게 스타일링 smartstore.naver.com마르세유 에어튜너 드라이어 SP-2200 16단계 바람조절 애견겸용 드라이어 : FHIKOREA [FHIKOREA] 내 손으로도 쉽게 스타일링 smartstore.naver.com마르세유 에어튜너 드라이어 SP-2200 16단계 바람조절 애견겸용 드라이어 : FHIKOREA [FHIKOREA] 내 손으로도 쉽게 스타일링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