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봉주스 제주팜 : 생과일음료전문점

한라봉주스 제주팜 : 생과일음료전문점 한라봉주스 제주팜 : 생과일음료전문점

제주도 여행오면 꼭 생각나는 메뉴가 있어. 골라보면? 1. 갈치조림: 이번 여행에서 먹는다. 2. 흑돼지: 이건 패스박스. 3. 생과일주스. 세 번째로 적은 품목은 폰타? 몽탁?’-이런 이름의 천혜향, 한라봉 주스를 정말 좋아했지만 이번에는 이상하게 눈에 띄지 않았다. 그러다가 생과일음료 전문점 발견!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통과하지 못하도록 나 역시 친구의 팔을 잡고 가게로 바로 고고했다.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 제주도 여행을 오면 꼭 생각나는 메뉴가 있다. 골라보면? 1. 갈치조림: 이번 여행에서 먹는다. 2. 흑돼지: 이건 패스박스. 3. 생과일주스. 세 번째로 적은 품목은 폰타? 몽탁?’-이런 이름의 천혜향, 한라봉 주스를 정말 좋아했지만 이번에는 이상하게 눈에 띄지 않았다. 그러다가 생과일음료 전문점 발견!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통과하지 못하도록 나 역시 친구의 팔을 잡고 가게로 바로 고고했다.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

제주팜카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216번길 29 제주팜카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216번길 29

▼ 간판만 봐도 생과일 음료 전문점임을 쉽게 알 수 있는 ‘제주팜’ 카페였다. 프랜차이즈인 줄 알았는데 검색해보니 그렇지 않을 것 같아. ▼ 간판만 봐도 생과일 음료 전문점임을 쉽게 알 수 있는 ‘제주팜’ 카페였다. 프랜차이즈인 줄 알았는데 검색해보니 그렇지 않을 것 같아.

가게 앞의 먹음직스러운 과일 나무. 가게 앞의 먹음직스러운 과일 나무.

한라봉 화분인 줄 알고 급하게 뛰어봤다. 겉모습은 아닌 것 같지만 무엇인지는 정확히 알 수 없었다. 이게 천혜향이라고 하기에는 색깔이 좀 옅은 것 같고 황금향이라고 하기에는 제가 그에 대한 정보가 너무 없었다. 한라봉 화분인 줄 알고 급하게 뛰어봤다. 겉모습은 아닌 것 같지만 무엇인지는 정확히 알 수 없었다. 이게 천혜향이라고 하기에는 색깔이 좀 옅은 것 같고 황금향이라고 하기에는 제가 그에 대한 정보가 너무 없었다.

이 화분이 어떤 과일이든 사실 중요하지 않았다. 그냥 보기만 해도 기분이 더 상쾌해졌다. 친구와 나는 “실수로 이걸 당기면 그냥 잡혀~”라고 농담을 하기도 했다. 지금은 여행객들이 그렇지 않겠지만 여기저기 과일 천국이라고 해서 따먹어서는 안 된다. 당연한거지! 이 화분이 어떤 과일이든 사실 중요하지 않았다. 그냥 보기만 해도 기분이 더 상쾌해졌다. 친구와 나는 “실수로 이걸 당기면 그냥 잡혀~”라고 농담을 하기도 했다. 지금은 여행객들이 그렇지 않겠지만 여기저기 과일 천국이라고 해서 따먹어서는 안 된다. 당연한거지!

가게의 아담 & 아늑한 가게의 아담 & 아늑함

제주팜카페 내부는 넓지는 않았지만 차분한 분위기가 흘렀다. 이미 한 손님이 노트북과 함께 음료를 즐기고 있었다. 이후 몇몇 손님들이 들어와 이것저것 안부를 묻기도 했다. 이 근처에서는 꽤 인기 있는 카페인 것 같았다. 제주팜카페 내부는 넓지는 않았지만 차분한 분위기가 흘렀다. 이미 한 손님이 노트북과 함께 음료를 즐기고 있었다. 이후 몇몇 손님들이 들어와 이것저것 안부를 묻기도 했다. 이 근처에서는 꽤 인기 있는 카페인 것 같았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가 많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가 많아.

나는 내가 먹고 싶어서 방문했는데 어린 조카들과 함께 오면 좋아했을 거라고 생각했다. 여행지가 아니면 나는 항상 아메리카노를 마시지만 조카들은 매번 달콤한 음료를 찾는다. 마침 그런 음료가 무수히 보였다. 나는 내가 먹고 싶어서 방문했는데 어린 조카들과 함께 오면 좋아했을 거라고 생각했다. 여행지가 아니면 나는 항상 아메리카노를 마시지만 조카들은 매번 달콤한 음료를 찾는다. 마침 그런 음료가 무수히 보였다.

나는 과일 주스가 목적이었기 때문에 [과일 주스] 쪽만 봤어. 제주의 특산물 메뉴는 다음과 같다. 귤착즙주스 당근주스(구좌) 한라봉주스 천혜향주스 나는 과일주스가 목적이었기 때문에 [과일주스] 쪽만 봤다. 제주의 특산물 메뉴는 다음과 같다. 귤착즙주스 당근주스(구좌) 한라봉주스 천혜향주스

자세히 보니 수제청도 제주 특산물 과일주스 아냐? 게다가 한라봉 뱅쇼나 천혜향 뱅쇼는 상당히 독특해 보였다. 애초에 특별히 관심 있는 메뉴가 아니라 한 번 보고 훌쩍 넘긴 것이어서 뱅쇼 음료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호기심이 충분히 있었다. 오메기떡도 있어. 자세히 보니 수제청도 제주 특산물 과일주스 아냐? 게다가 한라봉 뱅쇼나 천혜향 뱅쇼는 상당히 독특해 보였다. 애초에 특별히 관심 있는 메뉴가 아니라 한 번 보고 훌쩍 넘긴 것이어서 뱅쇼 음료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호기심이 충분히 있었다. 오메기떡도 있어.

오, 기대 안 하고 들어왔는데 오메기 떡이 있더라. 다행이다, 마침 먹고 싶었는데 대량으로 구매할 생각은 안했는데! 오, 기대 안 하고 들어왔는데 오메기 떡이 있더라. 다행이다, 마침 먹고 싶었는데 대량으로 구매할 생각은 안했는데!

빙수 종류가 다양: 연인들에게는 굿! 빙수 종류가 다양: 연인들에게는 굿!

겨울이라 빙수류는 딱히 눈에 안들어왔어. 지금 글을 쓰면서 보니 꽤 다양한 종류의 빙수를 판매하고 있는 중이었다. 아, 여름이면 제주 말차 빙수는 먹어봤을 수도 있겠다. 말차를 너무 좋아하는 혼자라서. 겨울이라 빙수류는 딱히 눈에 안들어왔어. 지금 글을 쓰면서 보니 꽤 다양한 종류의 빙수를 판매하고 있는 중이었다. 아, 여름이면 제주 말차 빙수는 먹어봤을 수도 있겠다. 말차를 너무 좋아하는 혼자라서.

에이드&스무디 싸다. 에이드&스무디 싸다.

생과일 음료 전문점이라 그런지 오히려 에이드와 스무디가 꽤 저렴한 가격으로 보였다. 4천원대 아니야? 여행지라는 점과 수도권보다 더 좋은 숫자에 조금 놀라 지나갔다. ▽ 한쪽 구석에 있던 착즙 주스 & 케이크 & 과일 시럽 등. 생과일 음료 전문점이라 그런지 오히려 에이드와 스무디가 꽤 저렴한 가격으로 보였다. 4천원대 아니야? 여행지라는 점과 수도권보다 더 좋은 숫자에 조금 놀라 지나갔다. ▽ 한쪽 구석에 있던 착즙 주스 & 케이크 & 과일 시럽 등.

▽ 친구는 천혜향/나는 한라봉생과일주스를 주문했다.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른 선택이었지만, 다시 주문하면 나도 천혜향 과일주스를 마신다. 그 이유는 잠시 후에 써볼게. ▽ 친구는 천혜향/나는 한라봉생과일주스를 주문했다.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른 선택이었지만, 다시 주문하면 나도 천혜향 과일주스를 마신다. 그 이유는 잠시 후에 써볼게.

덤으로 귤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는 덤으로 귤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는

 

근처에 과일 농장을 하고 있어요. 근처에 과일 농장을 하고 있어요.

수소문해보니 제주팜카페는 인근에서 직접 과일을 재배한다고 한다. 그래서 이렇게 생과일주스 전문점이 생기는구나 하는 생각과 함께 맛에 대한 기대가 한껏 올라갔다. ▼ 귤 맛있었어. 제주 여행 가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먹었던 귤. 수소문해보니 제주팜카페는 인근에서 직접 과일을 재배한다고 한다. 그래서 이렇게 생과일주스 전문점이 생기는구나 하는 생각과 함께 맛에 대한 기대가 한껏 올라갔다. ▼ 귤 맛있었어. 제주 여행 가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먹었던 귤.

음식과 간식, 기념품을 판매한다. 음식과 간식, 기념품을 판매한다.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제주팜카페에서는 간식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었다. 친구들은 조카를 돌봐주겠다며 이것저것 골랐다. 나도 몇 개 골라볼까 하는 생각이 잠시 스쳐 지나갔다가 그냥 넘어갔다. 예전에 제주 여행에서 사다준 적이 있었는데 하나도 반가워하지 않는 조카들을 보고 조금 상처를 받았다고 해야 하나? 친구가 이것저것 기념품을 고르는 사이 주문한 생과일 음료와 오메가 떡이 나왔다.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제주팜카페에서는 간식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었다. 친구들은 조카를 돌봐주겠다며 이것저것 골랐다. 나도 몇 개 골라볼까 하는 생각이 잠시 스쳐 지나갔다가 그냥 넘어갔다. 예전에 제주 여행에서 사다준 적이 있었는데 하나도 반가워하지 않는 조카들을 보고 조금 상처를 받았다고 해야 하나? 친구가 이것저것 기념품을 고르는 사이 주문한 생과일 음료와 오메가 떡이 나왔다.

한라봉 주스의 생크림이 천혜향보다 약간 얇았다. 천혜향 주스 맛을 안 봐서 어떨지 모르겠지만, 친구들이 먹는 모습을 보니 맛이 좋아 보였다. 남의 떡이 더 큰 거라고 했는데 정말 그럴까? 내가 고른 한라봉 주스도 맛은 좋았지만 약간 시큼한 맛이 남아 있었다. 친구에게 물었다. “너는 새콤하지 않니? 응, 달긴 한데. 맛있다.” 아, 이건 정말 남의 떡이 더 큰 것인가, 아니면 내 선택의 실수인가. ‘이번엔 무조건 천혜향 주스를 마시겠다’는 아쉬움이 남았다. 한라봉 주스의 생크림이 천혜향보다 약간 얇았다. 천혜향 주스 맛을 안 봐서 어떨지 모르겠지만, 친구들이 먹는 모습을 보니 맛이 좋아 보였다. 남의 떡이 더 큰 거라고 했는데 정말 그럴까? 내가 고른 한라봉 주스도 맛은 좋았지만 약간 시큼한 맛이 남아 있었다. 친구에게 물었다. “너는 새콤하지 않니? 응, 달긴 한데. 맛있다.” 아, 이건 정말 남의 떡이 더 큰 것인가, 아니면 내 선택의 실수인가. ‘이번엔 무조건 천혜향 주스를 마시겠다’는 아쉬움이 남았다.

오메기떡 맛있다. 오메기떡 맛있다.

작은 봉지에 들어있는 오메기떡은 정말 맛있었다. 워낙 떡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팥도 좋아하는지 내게는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한 맛이었다. 작은 봉지에 들어있는 오메기떡은 정말 맛있었다. 워낙 떡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팥도 좋아하는지 내게는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한 맛이었다.

애착이 가는 간식이라 사진을 계속 찍게 되었어. 차 안에서 출발하기 전에 팥이 떨어지지 않도록 조심해! 애착이 가는 간식이라 사진을 계속 찍게 되었어. 차 안에서 출발하기 전에 팥이 떨어지지 않도록 조심해!

제주도 과일주스 전문점 [제주팜] 방문은? 직접 재배하는 과일로 만든 음료로 만들어준다니 믿고 먹어본다. 오메기떡 맛있다. 덤 서비스 귤 제공. 사장님의 친절함. 한라봉 주스는 약간 신맛이 났지만 맛은 좋았다. 다음에는 천혜향 먹어보고 싶어. 가게가 아늑해서 편안하다. 제주도 과일주스 전문점 [제주팜] 방문은? 직접 재배하는 과일로 만든 음료로 만들어준다니 믿고 먹어본다. 오메기떡 맛있다. 덤 서비스 귤 제공. 사장님의 친절함. 한라봉 주스는 약간 신맛이 났지만 맛은 좋았다. 다음에는 천혜향 먹어보고 싶어. 가게가 아늑해서 편안하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