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망고피치 루이보스 프레시 팩
안녕하세요, 두오입니다. 프레쉬팩 망고 피치 루이보스티 리뷰입니다.
커피를 줄이고 차를 접한지 벌써 1년이 되었습니다. 각종 티를 종류별로 맛보고 있는데 오늘 리뷰할 티는 프레쉬팩에서 나온 망고 피치 루이보스티입니다.
망고 피치 맛이랑 일반 오리지널 루이보스 두 종류. 루이보스티는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물 대신 마시기 좋은 허브차입니다. 더울 때는 보리차처럼 연하게 내려 계속 드셔도 됩니다.
남아프리카에서 그렇게 잘 팔리고 있다는 프레쉬 팩 루이보스티를 드디어 픽업하네요. 망고&피치 플레이버가 올해 새로 출시된 신제품이라 기대하면서 열어봤습니다.
20개의 태그리스 티백이 한 봉지에 들어 있어서 감동했어요. 환경을 사랑하는 패키지네요. 상자를 열자마자 망고향이 은은하게 풍겨서 빨리 마셔보고 싶었어요.
망고 피치 루이보스티는 루이보스 잎과 천연 망고 향, 복숭아 향이 첨가된 제품입니다. 설탕이나 당류 없이 완전히 허브만 들어간 차입니다.골판지 상자는 뚜껑을 활용하여 보관할 수 있습니다. 11월 1일까지 최고의 상태로 마실 수 있는 차네요.가장 일반적인 마시는 방법은 티백 1개에 물 200ml를 3분간 넣는 방법.빨리 따뜻한 물을 준비해서 티백 1개를 넣어줬어요.넣어 바로 확산된 구수한 망고의 향기가 매우 좋았습니다.티백을 넣어서 1분도 안 되서 곧 나왔습니다만, 조금만 참고 기다립니다.그동안 예쁘게 사진도 찍어봐. 차를 마실 때 가장 즐거운 순간은 마시기 직전의 대기 시간입니다.프레쉬팩 루이보스티는 클래식 등급과 슈페리어 등급을 블렌딩하여 떫은 맛이 없고 진한 루이보스 맛을 살렸습니다.온도와 우리는 시간에 상관없이 맛있는 차를 마실 수 있습니다. 마치 과일껌을 씹은 것처럼 망고와 복숭아의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집니다.이번에 출시된 망고 피치 루이보스티는 얼음을 넣어 차갑게 마시는 것이 베스트 음용법이라고 해서 얼음컵을 준비했습니다.얼음에 차를 끓여주니까 진한 루이보스의 목향이 더 살아나네요.홍차와 비슷한 고소한 맛이지만 홍차에 비해 떫은 맛이 없기 때문에 가볍게 마시기 좋습니다.아이스티를 달게 마시는 걸 좋아한다면 취향에 맞게 꿀이나 설탕을 넣어 먹어도 되지만 루이보스 본연의 맛이 좋아서 다른 첨가물은 넣지 않았습니다. 대신 단맛을 채워줄 디저트를 하나 꺼냈어요. 치즈케이크와 함께 마시는 루이보스티!치즈케이크 한 입 루이보스티 한 잔. 커피 대신 일할 때 마시기 딱 좋네요. 요즘 유행하는 약과나 개성주악 같은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먹어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감사합니다。행복한 시간 보내세요!프레시 팩 망고 피치 아이스 루이보스 티 2.5g x 20티백:짝짝 티 스토어[챠챠 티 스토어]프레시 팩 루이보스 공식 몰, 챠챠 티 스토어입니다.smartstore.naver.com프레쉬팩 망고피치 아이스 루이보스티 2.5g x 20티백 : 차차티 스토어[챠챠티 스토어] 프레쉬팩 루이보스 공식몰 차차티스토어입니다.smartstore.naver.com프레쉬팩 망고피치 아이스 루이보스티 2.5g x 20티백 : 차차티 스토어[챠챠티 스토어] 프레쉬팩 루이보스 공식몰 차차티스토어입니다.smartstore.naver.comhttps://www.youtube.com/shorts/8r4Dk1ulqC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