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찾아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는 프로 아웃순이 클로에입니다.오늘은 뚝섬역 근처에 있는 칵테일 바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저는 사실 칵테일을 잘 몰랐는데 친구들이 칵테일을 만드는 것을 취미로 갖기 시작하면서 이것저것 주워보니 저도 자연스럽게 흥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칵테일을 잘 아는 사람들은 퀄리티가 높으면 자주 찾는 #뚝섬역 칵테일바 FLUD를 다녀왔습니다.뚝섬역 칵테일바 / 성수 칵테일바 플러드 FLUD
뚝섬역 칵테일바의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플러드는 이렇게 보이는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밖에서 칵테일 병이 보이죠?
메뉴와 가격을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한 메뉴 뚝섬역 칵테일바 플러드의 특이한 점은 따로 칵테일 메뉴가 없습니다! 대신 원하는 칵테일 또는 맛, 느낌을 말하면 바텐더가 원하는 칵테일을 바로 만들어 줍니다!그 외의 푸드 메뉴로는 브라타치즈/샐러드/멘보샤가 있습니다.
여기저기 다양한 종류의 술이 있죠?비오는 날 가서 그런지 분위기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카페 테이블은 2인용 테이블부터 4인용 테이블까지 다양합니다.칵테일 바 자리도 있습니다만, 저는 4명이 갔기 때문에 4인용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내부가 분위기도 좋고 조용해서 얘기하기 딱 좋더라구요.
카페 테이블은 2인용 테이블부터 4인용 테이블까지 다양합니다.칵테일 바 자리도 있습니다만, 저는 4명이 갔기 때문에 4인용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내부가 분위기도 좋고 조용해서 얘기하기 딱 좋더라구요.점원은 매우 친절하기 때문에 칵테일을 전혀 몰라도 됩니다.칵테일을 전혀 몰라도 그냥 어떤 과일향, 어떤 맛을 좋아하는지, 이런 느낌의 칵테일을 만들어 주는지 물어보면 취향에 맞게 바로 추천해 줍니다!같은 칵테일도 어떤 베이스, 어떤 향을 더하느냐에 따라서 맛이 굉장히 달라지는 거 아시죠?점원은 매우 친절하기 때문에 칵테일을 전혀 몰라도 됩니다.칵테일을 전혀 몰라도 그냥 어떤 과일향, 어떤 맛을 좋아하는지, 이런 느낌의 칵테일을 만들어 주는지 물어보면 취향에 맞게 바로 추천해 줍니다!같은 칵테일도 어떤 베이스, 어떤 향을 더하느냐에 따라서 맛이 굉장히 달라지는 거 아시죠?예를 들어, 이것은 “잭콕 있어요?”라고 묻는다면, 잭 다니엘 베이스가 아니라 비슷한 느낌의 다른 베이스로 준다거나 바디감 있는 느낌이 좋은지, 도수가 높은 것이 좋은지 등 디테일하게 물어보셔서 취향에 맞게 만들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가볍게 같이 먹을 수 있는 초콜릿도 나와요.초콜릿이 부족하면 바로 리필해주거든요.이 재빠른 손놀림…!저는 몇 명이서 가는 것이 아니라면 칵테일 바는 가급적 바 자리에 앉는 것을 좋아합니다.다음에 혼자, 혹은 둘이서 바 자리에 앉아도 괜찮을 것 같네요!칵테일을 잘 모르는 사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취향을 들어주시고, 마침 타입에 맞게 칵테일을 만들어주셔서 취향에 맞게,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정말 큰 장점이었습니다.다른 칵테일 바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좀비 같은 독특한 칵테일 메뉴도 가능하고, 술의 종류도 굉장히 풍부해서 다른 곳에서는 도전해 본 적이 없는 칵테일에 도전하기에도 좋습니다!이건 제가 주문한 마가리타, 저는 칵테일 바에 처음 가면 꼭 마가리타를 주문할 건데요.마가리타를 먹어보면 여기가 칵테일을 잘하는 곳인지 알 수 있을 거예요!결론적으로 여기는 칵테일을 잘하는 곳입니다.퀄리티가 좋아요!이렇게 모두의 입맛에 맞는 칵테일을 하나씩 주문하고, 잠메랑도 잊지 않고 찍어줬어요!뚝섬역 2차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이나 #성수 칵테일바를 찾으시는 분들, 조용히 대화할 장소가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플러드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2길 12층위치는 요기뚝섬역 5분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라 지하철역에서도 매우 가깝습니다.